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커뮤니티 비쥬얼

커뮤니티

공지사항/뉴스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/뉴스

함께사는마을 사무원 채용공고(육아휴직 대체인력)

작성자: 함께사는마을    작성일: 2017-12-06   조회수: 225   
직원채용공고(육아휴가 대체인력)


지적장애인 거주시설 함께사는마을에서 출산휴가 대체인력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- 아 래 -
1. 채용사항
1) 채용분야 : 사무원
2) 담당업무 : 회계 및 행정업무
3) 근무기간 : 2018년 1월 1일~9월 30일(9개월)

2. 제출서류
1) 이력서 1부
2) 자기소개서 1부
3) 관련자격증(해당자에 한함) 사본 1부

3. 접수일정
1) 접수기간 : 2017. 12. 04(월) ~ 12. 20(수)
2) 접수방법 우편접수, 팩스접수, 이메일 접수(hamgae0495@daum.net)
(우편접수는 마감일 18시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)
3) 제 출 처 : 우560-07 전북 순창군 쌍치면 용전길 116-142 함께사는마을 인사담당자
Tel) 063-653-0495, Fax)063-653-0432

4. 채용일정
1) 1차 심사 : 서류전형
2) 2차 심사 : 개별면접
3) 면 접 일 :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
4) 합격자발표 : 개별통보

5. 급여 및 근무조건
1) 전라북도 장애인거주시설 인건비가이드라인 기준에 의거 함
2) 주 5일 (09:00~18:00)
3) 4대보험 가입

6. 기타
1) 채용 적격자 없을시 추가 공고 합니다.
2) 기타 문의사항은 인사담당자(☎063-653-0495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..이 게시물을 블로그/카페로 소스 퍼가기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
이전글 2017년 정리추경 예산 공고 2017-12-14
다음글 신입직원(생활재활교사) 최종합격자 발표 2017-12-05



작성자 :
내용 댓글쓰기
None Data!
△ TOP